OpenFrameworks Ellipse 키웠다가 줄였다가 #AtoyFactory

from openframeworks import *
import math

class testApp(ofBaseApp):
	def setup (self):
		self.c = 0

	def update (self):
		self.c = self.c + 0.001

	def draw (self):
		ofBackground(0,0,0)
		ofSetColor(0, 47,167)

		sinvalue = math.sin(self.c)*ofGetWidth()
		ofEllipse(200,200,sinvalue, sinvalue)

		ofSetColor(255,255,255)
		ofRect(100,100,10,10)

ofSetupOpenGL(500,500, OF_WINDOW)
ofRunApp(testApp())

첨엔 if 문으로 나눴었는데 sungkunx님이 sin 함수라는 엄청난걸 쓰시는걸 보구 이리저리 찾아서 적용해봤습니다.
if 로 나눠 일정 값으로만 증가, 감소하는 애니메이션 보다는 훨씬 부드럽게 움직이더라구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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